도박은 자기도취적인가요?

도박에 관해서는 많은 다른 의견들이 있고, 당연히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 가치, 신념에 따라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도박이 자기도취적인지 아닌지에 대한 질문을 탐구할 것입니다. 정말로 우리가 해결하고 우리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전부인가요? 아니면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나요?
우리는 당신의 소식을 듣고 싶어요! 그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나르시시즘이란 무엇인가?

나르시시즘은 종종 다른 사람들을 배제하기 위해, 자신의 이미지에 과도하게 집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성격 장애입니다. 나르시시즘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자신에 대한 거창한 감각을 가지고 있고, 자신이 특별하고 독특하다고 믿으며, 다른 사람들에 대한 공감의 부족을 보여줍니다.

나르시시즘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없지만, 그것은 관계에 중대한 문제를 초래하는 부풀려진 자기 가치의 감각을 포함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동의됩니다. 나르시시즘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자신을 우선시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특혜를 기대하며, 매우 거만하고 자기 홍보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다루기 어렵게 만들고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즘은 온화한 것부터 심한 것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즘을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지 못하지만, 심하게 영향을 받는 사람들은 과도한 자기중심성, 감탄의 필요성, 다른 사람들에 대한 공감의 부족,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착취와 같은 징후를 보일 수 있습니다.

도박이 세상에서 가장 심각한 것으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르시시즘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박은 매우 위험한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도박은 나르시시즘을 가진 사람들에게 집착이 되어, 그들이 중독을 추구하여 돈을 잃거나 심지어 그들의 집을 잃게 할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즘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박은 또한 현실로부터 탈출하고 강력하고 통제력이 있다고 느끼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즘의 많은 정의

이 용어가 광범위한 성격 특성과 행동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기 때문에 나르시시즘에 대한 하나의 명확한 정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나르시시즘은 감탄의 필요와 다른 사람들에 대한 공감의 부족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자기애가 강한 사람들은 종종 자기 중요성이 강하고 자신을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공격적이고 지배적일 수도 있고, 지나치게 민감하고 요구가 많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도박이 나르시시즘의 한 형태로 여겨질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도박 중독자들은 종종 관련된 위험보다는 도박 세션에서 얻기를 바라는 보상에 과도한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도박을 부와 지위를 얻는 기회로 볼 수도 있고, 현실에서 탈출하는 방법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도박 중독자들은 또한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잃었거나 이겼는지 또는 다른 선수들과 비교하여 그들이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에 대한 생각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즘은 도박 중독에 국한되지 않고 삶의 다른 영역에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아도취가 심한 사람들은 종종 자신에 대한 기대가 극도로 높고 다른 사람들에 대한 비현실적인 기대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사람들에 대해 매우 비판적이고, 심지어 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허용되는 방식으로 행동할 때도 비판적일 수 있습니다.

왜 도박은 나르시시즘적 행동의 한 형태일까요?

도박은 사람들이 자신을 통제하고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처럼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자기도취적인 행동의 한 형태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또한 즐거움과 중독성이 있는 행복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도박을 하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똑똑하고 “시스템을 이길” 수 있다고 믿는데, 이것은 우월감과 무적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도박은 감정의 활동과 무감각에 대한 의존성을 만들 수 있는데, 이 두 가지 모두 현실과 괴리감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도박의 긍정적인 측면

도박꾼들은 종종 도박을 즐거움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오락의 한 형태로 봅니다. 하지만, 도박에는 간과해서는 안 될 몇 가지 긍정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우선, 도박은 여러분이 강한 직업 윤리를 발전시키고 더 잘 훈련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도박은 휴식의 한 형태가 될 수 있고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도박을 미래에 재정적인 안정으로 이어질 수 있는 돈을 버는 방법으로 봅니다. 보다: 안전놀이터.

도박의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법

도박이 시간을 보내는 해롭지 않은 방법이라고 믿는 사람들과 중독성이 있고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과 함께 도박의 효과를 둘러싼 많은 논쟁이 있습니다. 도박의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네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도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실히 이해하세요. 도박은 우연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당신의 의사나 재정 상담가에게 말하세요.

2. 화가 나거나 좌절했을 때 도박을 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여러분의 감정은 여러분의 추론 능력을 무시할 수 있고, 도박에 관한 한 여러분이 나쁜 결정을 내리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대신, 카지노에서 시작하기 전에 긴장을 풀고 머리를 맑게 할 시간을 가지세요.

3. 잃을 수 있는 것만 도박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기고 있다고 느끼기 위해 도박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낀다면, 그만하고 여러분이 정말로 얼마나 많은 돈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도박이 모든 것을 걸 필요 없이 얼마나 재미있을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릅니다.

4. 도박을 규칙적으로 쉬세요. 비록 여러분이 한번 시작하면 그만둘 수 없다고 느끼더라도, 전혀 쉬지 않고 밤을 새려고 노력하는 대신에 몇 시간마다 짧은 휴식을 취하도록 노력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게임 자체의 흥분에 너무 사로잡히지 않도록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론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복잡하며, 정답과 오답은 하나도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박이 진정한 노력 없이도 사람들이 이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자기도취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도박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락의 한 형태라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도박이 자아도취적이라고 믿는지 아닌지는 개인에게 달려 있습니다.